반응형

 

겨울이 되어

volegarb안감 기모 자전거의류 상하 세트VG-40

비교적 저렴한 맛에 구매했다

고가의 브랜드 있는 제품과의 차이가 뭐 얼마나 있겠나 싶어

많이 추우면 외피성 옷이나 바람막이를 하나 더 입지 하는 마음으로

 

 

시커먼 봉투에 왔네요

 

 

투명 봉지에 또 투명봉지에 넣은 하의가 있네요

 

 

상의 져지 곱게 접어져 있습니다.

뒤로 팔을 접어서3등분 접었네요

 

 

 

상의를 입어보니 다행히 사이즈는 맞네요

평소에 사던 사이즈대로 사면서도

안맞으면 하는 걱정이 있지만

 

 

하의는 또 투명 봉지에 들어 있네요

 

 

대충 둘둘 말은 느낌입니다

그건 안에 들어 있는 충격 흡수제 때문이기도 하지만

 

 

GEL ANTI-SHOCK COMFORT ZONE

안장 겔 부분입니다.

나름 툭툭하네요 엉덩이 아픔을 줄여 줄 듯

 

 

바지단 아래에는 흘러 내리지 마라고 끈적이가 있습니다

그런데 밑단의 작꾸가 너무 작은것 같습니다

좀 더 컸으면 좋을것 같습니다.

그래야 입고 벗을 때 쉽게 발을 빼거나 넣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.

 

 

춥다고 안에만 있지 말고 다들 자전거 타러 나갑시다

추운날 타는 자전거 시원합니다

귀마개, 장갑 잘 챙기고 타러 갑시다

타기전에나 춥지 타기 시작하면 시원합니다.

파이팅

반응형

'언박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dvene 전기자전거 언박싱 2  (2) 2021.12.14
샤오미 전자시계 Amazfit Bip S  (5) 2021.12.14
Advene 전기자전거 언박싱  (0) 2021.11.22
멀티비타민 먹어야 할까요?  (0) 2021.11.19
자전거 핼맷 언박싱  (0) 2021.11.15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