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 

삼성 전자시계 차고 있다가 샤오미로 넘어갔습니다.

가성비와 배터리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.

가격은 5만원대, 배터리도 무려 40일 비교가 안됩니다.

구매한 지 일주일도 안돼서 날라 왔네요 

 

포장이 심플하네요

시계는 생각보다 너무 가볍네요.

거의 안찬것 같이 깃털같이 가볍습니다.

충전기는 좀 불편한 것 같습니다.

그냥 턱 올려주면 되는것이 아니라 올려놓고 꾹 눌러 줘야 하네요

 

디자인적으로는 약간 투박한 것 같습니다.

고급스럽다기보다는 실용성에 주안점을 둔것 같습니다.

배터리가 한번 충전하면 40일간 쓸 수 있다고 하여 자전거 여행하면서 시계 배터리는 걱정할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

게다가 GPS가 내장 되어 자전거 여행한 경로 및 거리등 기록을 저장할 수 있다고 하여 구매했습니다.

 

자전거 타면서 사용하기 위해서 샀는데 유용하려는지 모르겠네요.

사용후기는 후에 자전거 타고 나서 올리겠습니다.

가격 대비 쓸만할 것 같습니다.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