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카카오 뷰 수익 정산 신청하기

 

카카오 뷰 채널 친구수가 100명 이상

보드 발행수가 10개 이상이 되면

 

수익 정산 신청할 수가 있다고 하더니 정말

수익 정산 신청 안내 메일이 왔네요

 

카카오 뷰 수익정산 신청 안내 메일
카카오 뷰 수익정산 신청 안내 메일

 

 

저는 채널 친구수가 132 보드 발행수가 19일 때

수익 정산 신청하라는 메일이 왔네요

 

수익 정산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

 

 

카카오 뷰 정산 그룹 만들기
카카오 뷰 정산 그룹 만들기

 

카카오 뷰 창작센터의 수익 정산 메뉴에서

정산 그룹을 만들어야 하네요

 

 

 

카카오 뷰 정산할 수익채널 선택하기
카카오 뷰 정산할 수익채널 선택하기

카카오 뷰 창작센터 이용약관 동의
카카오 뷰 창작센터 이용약관 동의

 

 

이용약관 동의하고 나면

연령이 19세 이상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

연령인증이 필요하다고 나옵니다.

 

 

카카오뷰 연령인증
카카오뷰 연령인증

 

 

 

인증을 다 마치고 나면 드디어 정산 그룹 만들기

 

 

카카오 뷰 정산 그룹 만들기
카카오 뷰 정산 그룹 만들기

 

카카오뷰 창작센터 수익내역
카카오뷰 창작센터 수익내역

 

 

수익은 콘텐츠 큐레이션 수익과 콘텐츠 광고 수익 두 가지로 나뉘어 확인이 가능하네요

 

카카오 뷰 수익 정산 가이드
카카오 뷰 수익 정산 가이드

 

카카오 뷰 수익정산 입금은

 

해당 월 다다음달 15일 날

지정된 계좌로 입금이 되네요

 

예를 들어

11/1~말일 해당분은

12월 25일 수익 내역을 창작센터 알림에서 안내하고

~ 1월 5일까지 정산금 확인하고

1월 15일 입금

되네요

 

 

 

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도움이 되셨다면 댓글, 하트(공감), 구독 부탁드립니다.

 
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